특별한 사람과 좋은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메뉴를 선택할 때 대부분 레스토랑을 떠올리게 된다. 좋은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음식을 맛볼 수 있 기 때문이다.

안산고잔동 신도시에 위치한 맛집 핏제리아 디 오븐은 파스타, 화덕피자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 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이미 SNS에서 화제가 되 고 있는 핏제리아 디오븐. 무엇보다 이탈리아 정통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를 맛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1월 한달 동안 하우스와인(glass)을 행사가격에 제공할 예정으 로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탈리아 나폴리 전통 피자 ,파스타와 함께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핏제리아 디오븐은 피자 도우를 매일 직접 반 죽하고 3일간 저온 숙성한 후, 손으로 직접 펴서 화덕에 구워 피자를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좀더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 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핏제리아 디오븐은 이탈리아 농무부에서 만든  8개의 규정인 참나무 장작 화덕을 사용하 고, 화덕 온도 485도를 유지하며, 둥근모양의 형태, 고르니쵸 두께 2cm이하, 피자 가운데 두 께 3mm이하, 반죽은 반드시 손으로, 촉감이 쫄깃하고 쉽게 접힌다, 기본 토핑 토마토 소스, 치즈를 사용하는 것을 지키고 있다.

핏제리아 디오븐 관계자는 '늘 고객들이 전통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파스타를 맛볼 수 있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하고 있다, 앞으 로도 더 좋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 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핏제리아 디오븐은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