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무선 청소기는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사용 중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실내 먼지가 쌓일 수 있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무선 청소기 시장이 대세를 보이고 있다.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차이슨, 디베아, 일렉트로룩스, 샤오미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이 나오고 있는 추세다. 그만큼 어떤 제품이 개인과 더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 흡입력 좋은 성능으로 이뤄져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다.

이에 ‘퀸레이블’에서는 ‘퀸레이블 블루큐빅’ 무선 청소기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공식몰에서 구입 시 H13헤파필터에 대한 3년 무상교체를 지원하며, 구입 시 블루큐빅 전용 거치대를 무료로 지급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에는 침구 브러쉬를 증정하고 있다.  

퀸레이블 블루큐빅 무선 청소기는 리튬배터리 2000mAh 탈부착으로 오랫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잔량 표시를 확인할 수 있고 터치로 파워를 조절할 수 있다.

 

퀸레이블 블루큐빅 청소기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초경량 4kg으로 이루어졌다. 또 거치만 하면 자동 충전되며 4시간만에 초고속 충전이 가능해 차이슨, 디베아, 일렉트로룩스, 샤오미 등 다양한 상품을 살펴보는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퀸레이블 블루큐빅 청소기는 싸이클론 필터, 스테인레스 필터, 스펀지 필터, H13 헤파필터 총 4단계 필터로 구성됐다. 또한 200에어와트, 260출력, 20,000파스칼로 강력한 흡입력 및 성능을 보유하며, 입자가 고운 먼지는 물론 알맹이가 큰 커피원두도 제거해 깨끗한 실내 환경을 만들고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퀸레이블 블루큐빅은 0.8L 대용량 먼지통이 탑재돼 있으며 180도 핸들링으로 깊은 곳까지 청소할 수 있다. 또 메인 파워브러쉬, 파워 침구브러쉬, 소프트 솔브러쉬, 소프트 틈새브러쉬를 활용해 흡입력 좋은 무선 청소기로 꼽히고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퀸레이블’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