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와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더슬립 일산가구단지 지점이 힘을 합쳐 신년맞이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의 더슬립 수원동탄점도 함께 한다. 봄철을 앞두고 이사를 계획 중이거나 신규 아파트 단지에 입주예장 중이라면 베니시모 & 더슬립의 신년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프리미엄 가구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은 획기적인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게 알려져 있다.

모던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프리미엄원단 달라스를 독점 수입하여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생산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내추럴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이용해 고품격 가죽소파를 제작한다. 등받이, 팔걸이 하나까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기존 패브릭소파에 비해 내구도가 높고 오염에 강하기 때문에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신소재 원단을 활용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어 선뜻 구매하기 어렵고 저렴한 중국산 가품까지 나돌아 자칫 잘못하면 속을 수도 있다.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는 다양한 소파 모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직접 앉아서 비교해본 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소파 외에도 다양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세트 구입시 할인 효과를 대폭 적용해 주어 예산을 절감할 수 있다. 2020 신년맞이 할인행사에서는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에 전시되었던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한편, 신년맞이 할인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더슬립일산점은 매장을 새로 단장하여 리뉴얼한 기념으로 한층 더 푸짐한 내용의 행사를 준비했다.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12가지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더슬립은 개인의 수면패턴 등에 따라 맞춤형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는 체험형 편집샵이다.

모든 매트리스에 대해 100% 정품 보장 및 국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더슬립 일산본점에서는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펼친다. 그 밖에도 베개커버, 메모리폼 토퍼 등 높은 품질의 사은품을 준비하여 추첨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한 전용 프레임을 공장도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에 전시되었던 더슬립 프레임을 원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더슬립의 모든 매트리스는 튼튼한 박스 포장이 되어 있으며 배송 및 설치시 고객에게 직접 정품 인증을 해준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 내 베니시모와 더슬립의 신년맞이 할인행사는 DMC에코자이, DMC래미안루센티아 등 신도시 입주예정자들에게 현명한 쇼핑의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 고양, 서울 인근의 운정화성파크드림,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 지축역한림풀에버 입주 가구에게도 특별 할인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