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천안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이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시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의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택 신규 입주 물량과, 리모델링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인테리어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가구톡세상 천안점은 이처럼 새집가구 구입을 위해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1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톡세상의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 아울렛관과 프리미엄관이 따로 있어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의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면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하며, 특히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가구톡세상의 한 고객의 말에 따르면 "홈페이지에서 보았을 때 보다 실제로 매장에 방문하여 보니 매장의 크기도 크고 유명 브랜드 가구가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볼 수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가구톡세상은 내구성까지 갖춘 질 좋은 가구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게 했는데, 이는 가구를 대량으로 공동 구매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약 30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가구박람회 같은 프리미엄가구 아울렛답게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감 있게 다가간다.

마지막으로, 전국최대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신혼부부가구부터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사 가구까지 다양하게 아우르고 있는 가구 할인매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퀄리티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천안점, 대전점, 강릉점, 대구점, 일산점 등 전국 총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