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각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5차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의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020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동차 합격 시 장학금 5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2020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합격 풀패키지’에 등록한 뒤 다가오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수령 대상자가 될 수 있다. 단 최종 합격자는 공지사항에 게시된 장학금 신청 기간 내 ‘2020년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2020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합격 풀패키지’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기반으로 출제위원급 시험과목별 3인으로 구성된 총 18명의 교수진들이 정규 강의(기초입문+기본이론+심화이론+핵심이론+문제풀이)및 핵심 특강(모의고사 특강+이론 마무리특강+족집게 100선 특강+공법체계도 특강+학개론 계산문제 특강+기출해설 특강)을 제공하는 인강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상반기 이론 완성 코스 이후 하반기 실전 완성 코스까지 총 8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과목에 대한 베테랑 강사들의 노하우 및 효율적인 학습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합격 풀패키지를 신청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2020년 정규 강의 교재 16권(2020년 1,2차 입문서 2권+기본서 6권+핵심요약집 2권+문제집 6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모의고사 8회분 무료 응시 및 교수들과 일대일 질의응답 등 혜택도 주어진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의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는 벌써 5차 앵콜 이벤트를 진행할 만큼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평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착순 300명에 한정해 진행되는 만큼 관심있는 사람들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2020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합격 풀패키지’를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은 물론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무료인강 전문 사이트다. 시험과목별 베테랑 강사들이 시험 일정에 맞춘 단계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도와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