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지 제주도의 표선면에 위치한 허브동산에서 2020년 1월 15일까지 동백꽃 축제를 연다. 이 기간 동안 애기동백, 사상동백, 토종동백 등 다양한 종류의 동백꽃이 제주허브동산을 붉게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100그루 이상의 애기동백으로 조성된 애기동백숲은 다른 관광지와는 차별된 모습을 보여준다. 애기동백은 사람 키보다 약간 큰 정도로, 다른 동백나무보다 작고 아담하다. 빽빽하게 심어진 애기동백들은 타 관광지와는 다른 포토존을 만든다.

제주도의 많은 여행코스 중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가볼만한 맛집이 많은 여행지로,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를 중심으로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들을 검색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은 어디일까. 제주도민들은 제주 성산 갈치조림 맛집으로 기똥차네를 말한다.

섭지코지의 수많은 음식점 중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메인 요리로 갈치요리와 물탕을 진행하며, 단품으로는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성산일출봉에서 1분거리로 섭지코지에서는 5분거리에 위치한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주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주 메뉴로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어 주변 여행코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또한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갈치와 흑돼지쌈밥 생선튀김, 된장찌개 등이 나온다. ’

기똥차네’ 대표는 “착한 가격에 메뉴 구성이 좋아 맛집 투어로 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정성스러운 맛과 친절까지 겸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도 높다”고 설명했다.이어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좋은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랜 시간 성산일출봉 맛집, 섭지코지 맛집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며, 단체 손님의 경우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