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침대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품질은 물론이고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이다. 미국은 침대 문화가 뿌리 깊게 박혀있기 때문에, 오랜 기간 연구 개발을 거쳐 세계에서 가장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유통마진 때문에 미국 매트리스를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졌는데, 퀸침대나, 패밀리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루모스의 이번 할인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루모스는 제조년원 1~6개월 이내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적인 측면에서는 안심이다. 또한 하자가 발생하거나, 노후되어 수리가 필요하더라도, 전국 각지에서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후관리 또한 철저하다. 그러나 최근에는 라돈 사태로 인해서 메모리폼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미국은 우리나라 보다 환경 규제가 훨씬 엄격하다. 때문에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침대매트리스는 라돈과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해도 좋다.

미국 매트리스 전문 취급 업체 ‘루모스’에서 1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모스에서는 템퍼매트리스를 비롯 킹스다운, 스프링에어, 골든 엘레강스 등 미국에서 손꼽히는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는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 없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모든 제품은 최저가 정찰제로 판매되고 있는데, 여기에 추가적으로 1월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국산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루모스는 전국 각지에 전시장을 마련해두고 있으며, 전시장에서는 직접 누워보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제품의 설명보다는 직접 누워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와 더불어 전시장에서는 수면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상담 후, 자신의 수면 습관이나, 체질 등을 고려하여, 꼭 맞는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루모스는 전국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대표 홈페이지에서는 1월 할인 행사를 비롯하여, 전시장 정보, 제품 소개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은 전시장에서 직접 주문제작 신청이 가능하다. 스타일과 색상, 소재, 높이 등, 여러조건을 따져보고,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기 때문이 이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러나 주문제작의 경우에는 비싸다는 인식이 있다. 공장에서 수백개를 찍어내는 것이 아닌, 오직 한사람을 위해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공임비를 포함 갖가지 부가가치 가격이 추가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루모스에서는 주문제작 프레임을 공장원가 그대로 제공하고 있어서, 시중의 타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