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다가오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회원들의 합격 노하우를 생생하게 담은 합격수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강의를 운영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인강 사이트다. 출제위원급 베테랑 교수진의 재능 기부 차원에서 전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는 평범한 주부부터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바쁜 대학생과 직장인까지 다양한 수험생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던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 및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합격수기를 공개하고 있다.

직장 생활 은퇴 후 환갑, 진갑을 지나 아직 무엇인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고 싶었다는 안승환 수강생은 인강드림의 교수진을 믿고 기본강의부터 심화핵심강의를 꾸준히 반복해서 수강했다고 한다. 그 결과 2018년에는 주택관리사, 2019년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됐다며 우수한 교수진의 실력과 열정 넘치는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답했다.

워킹맘 신봉춘 수강생은 우연히 접하게 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해 검색해보다 인강드림이 무료인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출퇴근 시간과 아이가 잠든 후 시간을 쪼개가며 인강드림이 무료로 배포하던 기초입문서와 기초입문강의를 시작으로 틈틈이 공부한 결과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힘들 때마다 교수님들의 따듯한 격려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도 덧붙였다.

8년쨰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는 자영업자 윤숙영 수강생의 경우 다른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자 자격증 취득 공부를 시작했다며, 모니터를 보며 공부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빴지만 시간 날 때마다 이어폰을 꼽고 인강드림 무료인강 강의를 들었다고 한다. 교수진의 열정적인 강의를 수차례 들은 결과 동차 합격의 성취감과 자신감까지 얻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자격증 시험공부를 오래 하다 보면 힘들고 지치기 마련이다. 이런 수험생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자 인강드림 무료인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선배 수강생의 합격 수기를 공개하기로 했다.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힘을 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당당히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정해 2020년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