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외식업계가 포화상태가 되면서 너도나도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하는 곳들이 많아졌다. 그렇다보니 이제는 진정한 맛집이라면 단순히 맛있다라고 말을 하는 것이 아닌, 객관적인 인증이 필요한 때가 되었다. 바로 이곳처럼 말이다.

부천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은 이베리코 전문 고깃집으로 부천 신중동 맛집으로 자리매김을 탄탄하게 한 곳. 바로 통통이베리코다. 이곳은 세계 4대 진미로 손꼽히는 이베리코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스페인 청정지역 올레산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도토리를 먹고 자란 이베리코 흑돼지의 원육을 이용해 근육은 적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이곳의 고기 맛. 그렇다보니 부천 신중동에서는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들어서는 입구부터 예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 통통이베리코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특히 쇼케이스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맥주들은 이곳을 고깃집이 아닌 우아한 카페같은 느낌을 주어 젊은층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커플, 친구, 가족, 동료. 어떤 사람들과 와도 즐거우면서도 맛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신중동역 맛집 통통이베리코. 특히 인원수에 맞춘 세트메뉴가 잘 구성이 되어 있어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2인 커플 단위의 메뉴부터 시작해 3~4인 메뉴까지 골고루 있어 메뉴 선택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세트메뉴에서 볼 수 있는 특이한 점. 바로 세트메뉴 안에 있는 제철모둠회다. 혹여나 고깃집에서 회를 제공한다고 해서 값싼 회는 아닐까 걱정한다면 이러한 걱정은 날려버려도 좋을 듯하다. 통통이베리코에서 제공하는 회는 직접 손질된 회로 실제로 매장 내에 수조도 있을 정도라고. 고기와 회를 동시에 맛볼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인 부천 신중동 맛집 통통이베리코. 그렇다보니 이곳은 고깃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신중동역 횟집으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다고 한다.

부천에서 유일하게 객관적인 인증을 받은 이베리코 맛집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신중동역 맛집 통통이베리코. 이번 주말,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친구들과 함께 이곳에서 우수하면서도 맛있는 고기 한 점 맛보는 것은 어떨까. 입 안에 넣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사르르 녹는 고기의 맛이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날려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