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돕는사람들이 닭가공식품 전문 브랜드인 ‘닭형’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전했다.

‘닭형’의 ‘훈제 닭가슴살’과 ‘훈제 통닭다리살’은 육류 가공 전문가가 개발을 진행,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훈연 전문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특히 강조되는 ‘훈제 통다리살’은 기존 닭가슴살 간편식에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닭다리살로 만든 저칼로리 간편식으로, 영양성분이 닭 가슴살에 준하는 수준이므로 남녀노소 맛있는 식단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닭형’의 제품들은 식단에 따라 양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하여 100g 단위로 포장하여 판매한다.

‘닭형’의 마케팅 담당자는 “닭형은 ‘닭 분야의 전문가 형’이라는 뜻으로 [식단관리?ㅋ 형이 도와줄게]라고 멋있게 말하는 헬스장의 근육질 형을 닭으로 묘사하여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브랜드 스토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닭형’의 제품은 오늘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해 맞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5+5 세트 구성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