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집’ 따뜻한 국물요리 불낙전골로 겨울을 제대로 보내보자
상태바
‘복덕집’ 따뜻한 국물요리 불낙전골로 겨울을 제대로 보내보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추운 겨울날씨 이런 때 일수록 몸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으며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 칼칼한 목과 으스스한 몸살기운에는 아무래도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제격이다.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전골 전문점 '복덕집'은 맛있는 부대찌개, 전골요리에 전복, 낙지 등 보양 식자재를 더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안산맛집 ‘복덕집’은 복과 덕이 넘쳐나는 집 이라는 뜻이다. 안산가볼만한곳 ‘복덕집’ 은 그 이름에 걸 맞는 푸짐하고 맛있는 다양한 전골 요리를 선보인다. 복덕집의 메인 메뉴라 할 수 있는 불낙전골은 다양한 보양식을 곁들일 수 있는 별미 중 별미로 한우 불고기와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전골 냄비에 물이 끓음과 동시에 투하하는 대형 산낙지는 먹는 맛은 물론 보는 맛까지 특별한 느낌을 준다. 

특히 통통하고 살이 오른 낙지를 통째로 넣어 식감이 살아있음은 물론 체력 증진 등 건강한 보양식으로 추천할만한 요소가 가득하다. 전복과 같은 고급 해산물을 저렴한 비용에 추가하여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메리트이다.

또한 인기있는 메뉴는 역시 엄선한 프리미엄급 햄으로만 구성된 부대전골로 오랜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와 더불어 시중에서 판매하는 햄 중 가장 급이 높은 햄만을 엄선하여 제공되는 부대전골은 식사는 물론 술자리 안주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일반 부대전골부터 한우 차돌부대찌개까지 다양한 종류의 부대전골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수준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