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실속있는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소자본 고기집 창업아이템 석쇠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속되는 불경기와 취업난으로 최근 창업시장에 충분한 준비없이 뛰어든 수많은 사람들이 폐업의 문을 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실제 창업 브랜드 중 60%는 창업 3년 안에 폐업, 그리고 5년 생존율 역시 29% 수치에 불과하다. 이에 창업전문가, 외식관계자들은 더욱 신중한 창업아이템 선정과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에서 꾸준히 관리하고 메뉴개발 등을 지속하여 성공창업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석쇠꾼이 주목받고 있는데, 이는 차별화된 특수부위와 유행을 타지 않는 양념구이 메뉴를 주 메뉴로 하면서 차돌막장찌개와 화산폭발계란찜, 껍딱볶음밥, 고기올려먹는초밥, 꾼온국시 등 색다른 사이드메뉴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석쇠꾼은 원팩시스템을 통해 전문 주방인력 없이 본사에서 제공하는 고기와 소스를 그대로 초벌하기만 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재현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2020 외식 키워드 '편리미엄'에 부합됨과 동시에 더욱 사랑받고 있다.

또한 국내 TOP 외식기업 및 물류업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으로 고정적인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재료가격을 합리적으로 맞췄다는 점도 매장 운영에 있어 장점으로 작용한다.

‘생방송 투데이’, ‘그녀들의 여유만만’ 등의 TV프로그램에서 특수부위 맛집으로 소개되며 불황 속에서도 소자본 고기집 창업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석쇠꾼’은 2020 경자년을 맞아 대박창업을 기원하는 파격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창업 시에는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매월 20만원의 로열티 1년간 면제 외에도 40평 매장 기준으로 냉난방기 & 냉방기 무료지원까지 진행하고 있다. 업종변경창업 시에는 가맹비 500만원 무료, 교육비 300만원 무료 및 200만원 상당의 간판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문의나 가맹문의는 석쇠꾼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