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추운 겨울, 국밥 한 그릇의 따뜻함은 서민들의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도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메뉴이다. 

이 가운데 원주 맛집으로 알려진 강창구찹쌀진순대 원주단계점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월 단계동 개점한 강창구찹쌀진순대 원주단계점은 많은 인파가 몰려 지역상권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창구찹쌀진순대는 프리미엄 순대요리 전문점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이다. 대표메뉴인 '진순대국', 저렴한 가격에 수제순대와 진순대국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진순대정식' 등의 식사 메뉴 외에도 '순대곱창전골', '야채철판볶음' 등 여러 가지 안주 메뉴까지 준비되어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깊고 깔끔한 맛을 내는 명품 육수와 푸짐한 양, 저렴한 가격이라는 맛집의 기본기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된 주방을 통해 위생적인 관리를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음은 물론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음식의 가격은 저렴하더라도 소비자가 식사하는 공간을 프리미엄화한 것이 단 시간 내에 강창구찹쌀진순대 원주단계점을 맛집으로 유명해진 이유이다.

원주 맛집으로 떠오른 강창구찹쌀진순대 원주단계점은 단계사거리 인근에 넓은 무료주차장과 함께 위치해있어 찾아가기 쉬운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