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웨딩 주얼리 브랜드 '일리아스'가 경자년 맞이 예물초대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물초대전은 매주 주말마다 상시 개최되고 있는데, 웨딩커플링을 최대 50%할인하고 있으며, 3부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증정하거나 순금 3돈을 특가로 제공하는 등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고 결혼예물이나 프로포즈반지, 결혼예물반지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알아볼 수 있다.”라며 “종로예물투어나 웨딩밴드 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라면 눈 여겨 보는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한 문의가 지금도 이어지고 있는데, 모두 부담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결혼반지 커플링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력을 지닌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전문가는 1:1 맞춤 상담을 통해 프로포즈반지 추천 및 결혼반지 커플링 등을 안내하고 있어 이용후기만 살펴봐도 종로 예물 추천 시 꼭 포함시켜야 된다는 등의 후기가 가득하다. 결혼 예물반지 및 결혼반지 커플링에 대한 정보 외에도 다이아몬드매입이나 순금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14k매입과 18k매입 등 금매입도 진행하고 있다.

평소 일리아스주얼리는 직영생산라인 구축과 자체 디나이너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품질로 제공해왔다. 특히 소비자 피해 보상에 가입되어 있어 모든 제품들은 보증서비스가 적용되고 있으며,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