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글·애플 환불 전문 대행업체 '환불맨'은 지인 소개 시 수수료를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환불맨은 수수료 선입금을 요구하지 않고 환불 승인 후 수수료를 후불로 입금하는 방식 덕분에 많은 유저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업체다.

모바일게임 유저들은 지나친 유료결제 유도와 현저히 낮은 확률의 유료 아이템 뽑기, 낮은 게임 퀄리티 등으로 인해 환불을 받고 싶어도 절차가 복잡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개인이 직접 구글이나 애플에 영문으로 된 환불요청서를 보내야 하고, 만약 환불을 거절 당하면 추후 다른 건으로 환불을 요청하더라도 승인이 어려워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개인이 무작정 환불요청을 하기 보다는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업체를 이용해 애플 환불 대행,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을 요청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다.

단, 환불 대행 업체를 선택할 때는 해당 업체에 대해 꼼꼼히 알아봐야 한다. 특히 수수료를 먼저 요구하는 경우 대행수수료를 선금으로 받은 후 업무를 진행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 위험하다.

이에.모바일 게임 환불 업체 '환불맨'은 환불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수수료를 안내하는100% 후불제 방식으로 유저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상담에서 처리까지 1:1 방식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현재 환불맨은 리니지2M 환불, 리니지M 환불, 피파온라인4 환불, 라이즈오브 킹덤즈 환불, 리지니2 레볼루션 환불 등을 진행한 이력을 갖고 있다.

한편, '환불맨'에서 진행 중인 지인 소개 이벤트는 해당 업체를 지인에게 소개하면 모바일 게임 환불 수수료를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