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가구시장의 트렌드에 변화가 오고 있다. 단순히 가구의 디자인과 가격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과 성능, 유해성 등 갖가지 기준들을 세워두고 그에 맞는 가구들을 선택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바뀐 경향에 맞추어 다양한 가구 브랜드들이 나타나고 있는데, 특히 많은 천연가죽쇼파 편집샵 브랜드들이 성장 반열에 오르고 있다.

“마고앤로렌(MAGO&RAULEN)”도 이름있는 명품쇼파브랜드 중 하나로, 고급소파추천하면 떠오를 정도로 인지도 높은 브랜드이다. 대표디자이너와 10여 명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유명한 해외 브랜드들의 제품도 취급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하고 있다.

흔하지 않고 독특한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취급하기 때문에 유명 셀럽들도 자주 찾는 천연가죽소파 가구브랜드로 마고앤로렌은 그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마고앤로렌은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 디자인과 가성비를 비롯해 인체 무해성과 내구성 등 소비자들의 꼼꼼한 기준들을 상당히 만족스럽게 맞추고 있어 더 인기가 높다.

마고앤로렌의 이름은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프랑스의 마고 지역과 로렌 지역의 이름을 따서 만든 만큼 디자인에 자부심과 사명을 가지고 있는 회사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홍대연희점과 강동하남점에 위치하고 있고 공장에서 똑같이 찍어낸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유니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천연가죽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마고앤로렌에서 제품에 사용하는 주재료인 퓨어브릭은 국제인증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은 소재로 오염물질이 묻어도 쉽게 지우는 것이 가능하며, 10만 번 이상의 마모도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을 높이고, 그만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타사 패브릭보다 고밀도로 미생물번식을 억제 가능하며, 화재가 일어날 경우에 확산을 방지할 수 있는 방염 기능도 갖추고 있어 구매자들의 우려도 낮췄다.

천연가죽을 사용해서 착석감이 편안하며 감촉 또한 부드러워 선호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가죽 자체를 통으로 사용해서 손상을 최대한 줄이는 방식으로 제작하여 디자인이 더 완성도 있도록 하여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 역시 높였다.

하남가구단지, 중곡동가구거리, 군자가구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고앤로렌에서는 아마 취향에 꼭 맞으면서도 가성비 좋고 디자인, 성능 어느것 하나 빠짐없는 천연가죽소파를 고르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마고앤로레에서는 오래 사용해야 하는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질리지 않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 보면 다양하고 톡톡 튀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