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침대프레임추천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하나 있다. “마스슬립(MARS SLEEP)”이 바로 그것인데, 요즘 변화하는 트렌드에 따른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빠르게 성장 중에 있는 브랜드중 하나이다.

소비자들은 최근 들어서 가격뿐 아니라 성능, 디자인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요소들을 꼼꼼하게 따져서 가구를 구입하는 경향을 띄고 있다. 침대 시장에서도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단순히 획일화된 비싼 가구가 아니라 가성비를 극대화하면서도 기존의 고급침대나 명품침대에 견주어도 지지 않는 고품질의 평상형침대나 원목침대, 가죽침대 등을 생산해내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개인적인 성향에 맞춘 디자인침대가 인기가 높은데, 템퍼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나 마스슬립의 모션배드는 가구디자이너의 손에서 직접 제작된 제품들로 그 품질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마스슬립의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일반 폼과 다르게 스마트폼을 적용하여 고밀도의 재질로 편안한 자세를 할 수 있도록 해주어 깊은 숙면을 취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최근 라돈이 매트리스에서 검출되어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컸는데, 라돈은 방사능 물질로 음이온과 비슷한 성향 때문에 매트리스 제작에 많이 사용되어 왔으며, 소비자를 생각하지 않은 제조 과정에서 비롯되었다. 마스슬립은 일체의 방사능 물질을 매트리스 제작에 사용하지 않으며, 라돈검사기를 상시 준비해두어 침대프레임 등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매트리스와 품질은 비슷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서 더욱 인기가 높다. 매트리스는 가구 중에서도 가격이 굉장히 높아서 사람들에게 부담을 안겨주기도 하는데, 침대는 그만큼 오래 쓰는 가구이기 때문에 어쩔 수는 없지만 마스슬립은 가성비 역시도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마스슬립은 홍콩, 마카오 등에서 열린 엑스포에서도 금상을 수상할 만큼 그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메모리폼 침대브랜드로서 다양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어서 어디든지 찾아가볼 수 있다. 제품 하나하나에 스토리와 철학이 담겨져 있어 단순히 집에다 두는 가구보다는 가치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마스슬립은 유명한 브랜드들과 비슷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인테리어나 디자인 면에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5세대 메모리폼을 개발, 적용하여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편안한 숙면과 휴식, 여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가구를 찾고 고려하고 있다면 근처 마스슬립 매장에서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