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걱정 없는 안전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코지슬립에서 50% 세일로 만나보자
상태바
라돈걱정 없는 안전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코지슬립에서 50% 세일로 만나보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육체 피로에 시달리거나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 많은 탓에 허리 건강이 나빠져  요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란 쉽지 않다. 특히 최근 일어난 라돈사태로 인해 브랜드가 있는 매트리스라도 안심하고 구입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따른다.

이러한 가운데 안전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브랜트우드홈은 최고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저 아기와 어린이,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는 습기를 없애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천연 난연재의 역할까지하는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섬유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유기농 면 커버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독소가 없는 비료를 사용하고 살충제 없이 재배된 유기농 면으로 알러지가 있거나 호흡기가  좋지 않은 분들에게도 좋다. 

명품 매트리스의 스펙과 기능성, 매트리스 전체가 친환경 소재라는 안전성까지 갖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국내 시장에 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 선보이는 대표적인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씰리, 템퍼 이외에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 오바마 침대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과 파운데이션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 뿐만아니라 소재와 디자인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해 원스톱 쇼핑으로 호응을 얻고있다.

코지슬립에서는 현재 미국 수입매트리스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15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이벤트' ,  브랜트우드홈 '최대 50% 한정 수량 세일 이벤트'등의  파격 이벤트을 진행중이어서  소비자들의 문의와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지슬립 용인분당점과 남양주하남점,  경북 대구점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당 용인점, 남양주 하남점, 경북 대구점, 각 지점으로 유선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