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족이 행복한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특히 요즘처럼, 다양한 가족의 형태가 있는 시대에는 더욱 화두가 되고 있는 부분이다. 다양함을 추구하고 있는 시대에서 어떻게 하면 가족의 행복함과, 내 스스로의 만족감을 발견할 수 있을까? 

이에 아동심리상담의 ‘양소영 심리상담센터’에서는 답을 제시하고 있다. 아동심리상담 전문 양소영심리상담센터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운셀링을 진행하는 곳이다. mbc공부가 머니 임호 가족 상담은 물론, 지능, 기질, 심리 검사를 통하여, 명쾌한 해답을 제시했으며,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고승재 어린이 검사도 담당했다. 또한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sbs영재발군단’ 30회 이상 출연, 공중파 등 다수의 방송 출연과, 스포츠 조선, 한국 스포츠경제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소아 청소년들을 비롯하여, 성인 부부와 가족, 직장인, 연예인 등을 상담한 양소영 대표 원장님은 상처 받은 마음을 보살피며, 카운셀링을 통하여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탄탄한 인지도가 바탕이 되어 있는 센터로서, 양소영심리상담센터에서는 아동심리상담은 물론 양소영 원장님의 직접 놀이치료, 언어치료, 미술치료, 가족상담, 영재코칭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영재코칭 센터, 영재의 검사, 상담,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갖춘 곳이다. 

국내 최고의 권위를 갖춘 아동심리상담사인 양소영심리상담센터 양소영원장님은 "아이의 심리는 물론, 마음의 상태, 가족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모두가 다 행복해 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