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건강한 생활습관 브랜드 ‘라이프어터’가 국내 최대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이하 원더러스트)’에 자사 제품 ‘퇴근 전 5분,꿀꺽’을 서포트했다.

‘원더러스트’는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지난 11일(토), 광화문 콘코디어 빌딩에서 진행됐다. 해당 행사는요가 중심의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로 구성됐으며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오픈되어 전 클래스매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룰루레몬, 닥터브로너스, 준콤부차, 콜만 organic 등 다양한 브랜드가 ‘원더러스트’의 공식 협찬사로 나섰으며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원더러스트’의 취지에 공감한 ‘라이프어터’ 측은 본 페스티벌에의 제품 서포트로 뜻을 함께했다.

‘라이프어터’가 서포트한 제품 ‘퇴근 전 5분,꿀꺽’은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가는 식사대용쉐이크로, 단기간의 다이어트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방법의 건강한 몸 가꾸기를 응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퇴근 전 5분, 꿀꺽’은 물만 넣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우유, 아몬드브리즈, 두유와 함께하기에도 좋다. 부기 제거에 탁월한 팥을 비롯해 검은콩, 현미, 보리, 천연감미료 코코넛 슈가로건강한 맛을 냈으며 무설탕 제품임에도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부피와 무게가 부담없어 평소 소지하고 다니기에도 좋고 보관에도 용이한 패키지 상품으로, 소지품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라이프어터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과 삶을 추구하는 우리의 가치관과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지향점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서포트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단 뿐 아니라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모든 삶과 활동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프어터’는 <일상을 사랑하는 작은 연습>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몸과 마음, 일상을 건강하게 만드는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브랜드 서포터즈 ‘꾸쥬니해봐’를 통해 이 같은 가치관을 알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