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층간소음은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었다. 하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으며, 보복 행위로 인해 층간소음해결은 커녕 이웃간 싸움이 벌어지곤 한다.

이에 층간소음해결을 위해 매트를 사용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허그매트’이다. 허그매트는 2년연속 브랜드대상을 받아온 회사이며, 1세대부터 5세대까지 꾸준히 성장해온 브랜드이다. 이번에 2020년 경자년과 곧 다가올 설날을 맞이해 ‘허그매트’ 고객들에게만 큰 혜택을 주고싶어 1년동안 준비한 제조사직거래 최저가쇼핑몰 ‘허그샵’이 오픈예정이다.

현재 허그매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그샵’을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인데, 허그매트를 5평 이상 시공한 고객에게 모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혜택은 시공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허그샵은 제조자직거래로, 가격거품을 빼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시공한 고객들에게만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포인트를 채운 뒤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포인트로 바꿀 수 있는 사은품은 매트의 장수 기준으로 평형을 책정하며, 일반 매직기, 소형 드라이기, 블루투스 스피커, 상부식 초음파 가습기, 멀티포트, 계란찜기, 냄비, 유리 밀폐용기, 칫솔살균기 외 여러 종류가 있다.

그 외 층간소음매트 공동구매 시 할인이 되며, 리얼 후기 이벤트 외 무이자 할부, 왕복택배비 무료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층간소음해결에 도움을 주는 허그매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크기가 각각 다르며, 업체에서 직접 시공해주기도 하고 셀프로도 시공할 수 있다. 시공 사례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 시공 과정 역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및 허그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시공 문의에 대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