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성비 맛집 '김제한우'는 총제 보리를 먹인 한우를 판매한다. 친환경 한우인 총제보리한우만을 손님들에게 내놓기 때문에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신선하다고 한다. 보리 알곡이 여물기 전에 줄기와 함께 베어 발효시킨 유기농 총제보리를 먹여 키워 빛깔이 희고 촉촉함과 식감까지 뛰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안산 맛집 '김제한우'는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안산 김제한우 본점은 안양 2호점과 더불어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하여 다시 찾는 재방문 손님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다. 또한 김제한우는 본점과 안양 2호점 동시에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포장 시 고기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곳의 고급스러운 한우 선물세트 포장 또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암소한우맛집으로도 알려진 ‘안산맛집 김제한우본점’은 넓은 주차장은 물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타 지역에서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기념일, 외식 등 약속을 잡기에도 유용하여 멀리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김제한우’는 총체 보리를 먹인 한우 중에서도 1등급 암소 고기만 취급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소비자들 입장에선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최상의 등급을 갖고 있는 한우를 선물세트로 판매해 가족 및 접대용으로 많이 구입을 하며 고기 색부터 확연히 다르다는 게 눈으로 느껴지며 냉동에서는 볼 수 없는 촉촉함과 맛, 그리고 식감까지 남다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