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품질좋은 샤무드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소파전문매장 ‘디바쎄(DIBASE)’ 용인쇼룸과 구미쇼룸에서는 핫한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카우치소파, 4인쇼파를 출시하여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인근 입주민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디바쎄(DIBASE)'에서 브랜드런칭과 용인점과 구미점 쇼룸 오픈기념으로 2020년 1월 31일까지 추가 1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브랜드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소파제작에 사용된 원단은 세계적에서 탑클래스로 알려진 이스라엘 패브릭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용인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에 위치한 임팔라소파, 패브릭소파 브랜드 '디바쎄소파'에서는 일자형소파, 4인용쇼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이 자유로운 소파들을 볼 수 있다. 편안하게 머리를 기댈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스툴 구성이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이 가능하다.

쇼파브랜드 관계자는 "디바쎄 구미점과 용인점 쇼룸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이 디바쎄 패브릭소파를 체험 해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패브릭쇼파 브랜드 '디바쎄소파'에서 진행하는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또는 대구가구단지 인근 구미가구단지 위치한 구미점과 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근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