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남에 위치한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에서는 1월 필리핀어학연수 온라인 박람회가 진행중이며 코엑스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인 국내 최저가 학비로 진행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필리핀어학연수를 고민중인 국내의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혜택의 자리로, 온라인에 노출 되어있는 잘못된 정보들을 바로잡고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평소 궁금했던 필리핀어학연수 생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필리핀 가족연수, 직장인연수, 성인연수, 등 필리핀어학연수 관련 정보들을 함께 제공중이다.” 라고 말했다.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20%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매년 2000건 이상의 수속을 진행중인 어학연수 전문 기업으로,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으로 인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정보 왜곡을 하지 않고 모든 어학원의 최저가 제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현재 필통유학은 필통유학만의 시스템으로, 현지에서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톡 상담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 전과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 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케어 시스템이 운영중이며, 실제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다. 

현재 필통유학의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EA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로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보장 온라인 박람회 진행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