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테라피요가 하늘요가원, RYTK300 요가 자격증과정 3월 개강
상태바
천안 테라피요가 하늘요가원, RYTK300 요가 자격증과정 3월 개강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한 하늘요가원이 최근 RYTK300요가강사 지도자양성 교육관으로 지정되어 자격증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RYTK300요가강사 지도자양성 교육관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민간자격 등록기관인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요가 자격증 전문교육을 진행하는 요가원으로, 치유요가의 방향성을 보이는 호흡과 명상, 잘라 네티 등 요가정화법 위주의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과정을 교육한다.

두정요가 하늘요가원은 몸의 밸런싱을 회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위주의 테라피 요가원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대인의 문제인 척추측만과 거북목, 골반과 어깨 교정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늘요가원 이서현 원장은 “몸과 맘의 밸런스를 찾기 위해 요가를 시작했는데 그 후 건강을 위한 요가 프로그램을 회원들이 참여하고 하루하루 몸의 변화됨을 느낌으로써 행복한 삶을 나눌 수 있음에 보람을 느낀다”고 테라피요가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RYTK300 요가강사는 Registered of Yoga Teacher ln Korea 300 hour을 뜻하며, 200시간 동안 교육관의 실기 수업 및 개인 수련, 아사나 티칭과 호흡, 잘라네티 등 요가정화법이 진행된다. 수련일지를 통한 개인별 역량과 수준, 자세 교정 등 밀착 소통과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다. 그리고 100시간 동안 요가철학 동영상 수강과 교재 이론 공부 및 1박2일 연수 동안 해부학과 하타요가 프라디피카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RYTK300 요가강사 자격 취득 이후 멤버십 워크숍과 특강을 통해 다양한 요가의 경험을 할 수 있고 요가 강사로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에 개강하는 RYTK300 자격증과정은 3월 21일 토요일 개강하며 매주 토요일 10시~1시까지 주말반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1월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3개월 등록 시 15일 추가 및 6개월 등록 시 한 달, 1년 등록 시 5% 할인하는 개강이벤트를 실시하며 지도자 과정에 등록하면 6개월 일반 수료 무료 혜택과 고급 양장본의 요가 교재를 증정한다.

하늘요가원 이서현 원장은 “회원들의 건강과 소통을 일순위로 생각하는 요가강사를 배출하는 것이 제일 큰 목표다”라고 교육관장으로서 포부를 밝혔다.

천안 두정동 요가 자격증 과정 개강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늘요가원의 요가지도자 과정 개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늘요가원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