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토익학원 YBM 명품토익은 수많은 학생들과 공부하고 있으며, 각 반별 담당 강사진들은 이들을 위해서 잠잘 시간도 없이 학생들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은 1월이 개강하기도전에 거의 모든 반이 마감됐으며, 그만큼 수강생들의 문의도 정말 많았다. 그런데 지금 많은 학생들이 명품토익에 2월강의에 대해 문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1월에 많은 학생들이 명품토익을 찾아와 현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하면서 “이들이 명품 수업들은 것을 후회하지 않도록 매일매일 어떻게하면 학생들에게 더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강구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명품토익 강사진들은 “이러한 부분들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문의하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1월 2차 정기토익시험 이후에는 설연휴가 기다리고 있다. 설연휴 이후에는 취준생들과 대학생들에게는 2월 한달이 정말 중요한 시기가 될 수 있다. 학생들에게 하루하루가 귀한 시간인 만큼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은 데일리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의 연장선으로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그날 학원 내에서 배운 것을 끝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탄탄하고 다양한 강의 커리큘럼과 함께 학생들이 어느 시간대에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설 연휴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하루가 귀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예정 중이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의 대표강의인 “천기누설 토요900비법반”은 이번에도 상당히 빠른 시간내에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토요비법반에서는 정말 귀한 수업자료와 함께 3시간동안 집중력있게 학생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비법들을 공개하고 있다”고 하면서, 수년간 토익이라는 분야에서 종사하면서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비법만을 제공하므로 학생들이 토익시험에 쉽게 다가 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2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실력에 상관없이 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토요비법반 수업을 들었던 신OO양은 “한달에 4번밖에 진행되지 않지만 평일에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비법반에서 배운 내용에 살을 입히니 실제 시험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다”고 하면서 “12월부터 현재까지 수강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홈페이지에 있는 수 강후기를 보면 토요비법반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 처음에는 의심을 하기도 했지만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니 왜 대표강의인지 또 조기마감이 되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재수강은 1월16일 목요일부터 가능하며, 현재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은 데일리특강과 설연휴 특강이 앞으로 계속 예정되어 있으며, D-1특강과 전국에서 가장 빠른 토익시험 총평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기부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명품토익 2월 수업에 관련된 문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품토익 카페', '명품토익 카카오 채널', 'YBM 토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