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비엔에프시리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1월 13일부터 이달 31일까지 포장배달 전문점 ‘버거앤프라이즈’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비엔에프시리즈는 미국식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를 운영하는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버거앤프라이즈’는 “미국 인앤아웃버거와 같이 매일 신선하게 배송되는 재료로 만든 중저가의 캐주얼 수제버거 프랜차이즈가 국내에 있다면?"이라는 관점에서 시작한 포장배달 전문점이다. 다년간의 경험에서 비롯한 수제버거 판매 노하우와 포장배달이 가능한 수제버거라는 장점을 더해 국내에서는 획기적으로 수제버거 포장배달 전문매장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딜리버리 전문매장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중이다.

㈜비엔에프시리즈 유용호 대표는 "지난 두 차례 펀딩에서 보여주신 서포터님들의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에 감사드린다"며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 번 버거앤프라이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고객들의 요청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신선한 아이디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 중인 ㈜비엔에프시리즈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7명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버거앤프라이즈’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제작지원에 참여하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