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에이스크랩'

겨울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라인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 필리핀 세부는 4계절 내내 따뜻한 나라로 수상스포츠, 호핑, 먹거리 쇼핑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세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도시로 자리잡았다.

현 시대 트렌드에 맞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호핑투어,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후 먹거리투어를 절대로 빼놓을 수가 없다. 세부여행 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고 꼭 먹어야하는 관광객 베스트 먹거리를 소개하자면, 단언 알리망오 요리이다. 이 요리는 현지인들에게도 맛있는 크랩요리로 한국에 비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필수 맛집리스트로 선택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세부를 방문하는 가족여행, 우정여행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에이스크랩은 이미 세부 현지 내 크랩전문 유명맛집으로 알려져있고, 방문객들 사이에도 이미 입소문평이 좋아 대기줄이 긴 편이다. 매장 내 한국인이 상주하기에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시그니쳐 메뉴로 알려진 칠리크랩은 매콤 달콤한 칠리소스에 크랩을 볶아 제공하며 또 다른 인기 메뉴인 갈릭버터 크랩과 함께 다른 곳에서는 접하기 힘든 화려함과 맛을 지니고 있다.

또한 막탄 리조트들에 대해서 무료로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객분들 중 거동이 불편하거나 인원이 많은 경우 무료로 진행되는 픽업/드랍으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리조트 내 배달도 가능하여 에이스크랩의 시그니처 메뉴와 사이드메뉴들을 즐기고자 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다. 무료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리조트는 샹그릴라리조트 및 모벤픽리조트, 크림슨리조트, 마리바고블루워터, 제이파크리조트, 화이트샌드리조트 등 막탄 내 모든 리조트를 대상으로 배달이 가능하여 여행객들의 이동시간 절약을 도와주고 있다.

에이스크랩이 위치한 장소는 달러에서 페소로 환전할 수 있는 막탄지역에서 환율이 가장 좋은 환전소와 기념품샵, 마시지샵, 네일샵, 현지마트 등이 도보 3~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식사 후 연계관광을 즐기거나 장을 보기에 적합한 곳으로, 막탄 제이파크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입구에서 도보 2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 매장 바로 옆 전문병원도 위치하여 비상 시 유용하다.

에이스크랩 대표는 "매 년 수많은 관광객들분들이 지인소개로 방문율이 늘어난만큼 신선함 유지, 청결, 친절 이 세가지만큼은 초심을 잊지않고 이 마음 그대로 유지하려하며, 새로이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도 최선을 다하고 맛좋은 요리만을 선사하겠다" 라며 호언장담을 하기도 하였다.

에이스크랩은 관광객 지인소개 및 커뮤니티 카페에 이미 수많은 리뷰들을 보유하고 있어, 실패가 없는 해외여행 세부맛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