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글·애플 환불 대행전문 ‘환불팩토리’가 수수료 30% 할인을 통해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 특히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는 업체로써 믿을만하다는 평이다.

환불팩토리는 리니지2M 환불, V4 환불, 라이즈오브킹덤즈 환불, 메이플스토리M 환불, 리니지 M 환불 등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전문업체다. 구글과 애플 등 모바일 게임의 환불을 대신 진행해주고 있으며, 업계 최저 수수료를 내세우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환불팩토리는 환불 최종 승인을 확인한 뒤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을 택한 것으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다.

특히 환불팩토리는 여기에 더해 기존 환불 수수료 40%에서 30%로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이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환불 진행도 잦아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환불팩토리를 이용하는 이유는 환불 요청의 어려움이 크기 때문이다.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을 위해 개인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도 많지만 절차가 복잡하고 승인이 거절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수차례 환불을 거절당했다면, 추후 대행업체를 이용한다 해도 환불이 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처음부터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야 하는 것이 좋다. 업체 선정에서도 주의가 필요하다. 후불제 방식을 택하거나 이용자들의 충분한 소통이 이뤄지는 전문업체를 선정해야 하는 것이다.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환불팩토리는 유저들이 안심하고 환불 처리를 맡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현재 수수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환불팩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