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 루모스에서 1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이와 더불어 맞춤형 고객 서비스 또한 호평을 받으면서, 새 살림을 꾸리는 사람들이나 신혼 부부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는 의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에 수입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을 뿐더러, 국내의 호텔에도 저렴한 단가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은 전국의 루모스 매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제품을 열람할 수 있으며,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금액으로 제품을 살수도 있다.

루모스가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 매트리스는 높은 유통마진으로 인해서, 현지 출고가를 훨씬 웃도는 금액에 판매되고 있는데, 루모스는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우수한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 때문에 수입 매트리스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현재 소비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신혼부부 혼수 마련 필수 코스로까지 손꼽히는 정도이다.

루모스에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만을 취급한다. 씰리, 템퍼페딕, 썰타처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브랜드는 물론이고, 골든 엘레강스, 크라운 쥬얼처럼 국내에서는 구경하기 힘든 브랜드들도 다수 다루고 있다. 최근에는 모션침대, 싱글매트리스 등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이나 체질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열람할 수 있다.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상품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내 몸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보다 안락한 수면을 위해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이나, 이 같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한번 다녀간 고객의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루모스에슨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업체가 A/S 정책이 미비한 반면, 루모스에서는 10년이라는 넉넉한 기간동안 무상보증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하자나 보수의 걱정으로부터 자유롭다. 전국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처럼 사후관리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하여 루모스를 찾는 고객들도 많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