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생생정보 출연,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맛집 ‘고집돌우럭’ 제주시에도.. 직영점 3곳
상태바
KBS 2TV 생생정보 출연,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맛집 ‘고집돌우럭’ 제주시에도.. 직영점 3곳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맛집, 카페, 액티비티, 드라마나 방송 촬영지 등에 관심을 보인다. 특히 국내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매우 많다.

제주도에서 각종 관광 명소들과 축제 등이 기다리고 있다. 최근 TV에 출연한 맛집들을 알아두었다가, 맛집탐방을 떠나기도 하는 요즘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것도 일종의 여행으로 인식되고 있다.

매운탕, 오리백숙, 해물 돌솥밥, 3,300원 온국수 무한리필 등 KBS 2TV 생생정보에 출연한 맛집들 역시 시청자로 하여금 맛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최근 많은 셀럽에게 인정받은 제주도 맛집 고집돌우럭도 1월 1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 출연한다. 우럭조림과 해녀낭푼밥, 돔베고기, 옥돔구이, 보말 미역국 등 제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상 차림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밥 위에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우럭조림과 두부, 시래기를 올려 한입 크게 먹으면 별미가 따로 없다.

각종 포토존과 고객을 위한 진심이 보이는 이벤트들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알려지며 여러 연예인과 BJ엣지 등 셀럽들이 방문하면서 맛도 인증됐다. 추운 겨울에도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고집돌우럭은 제주공항, 제주 동문시장 근처에 제주공항점이, 제주시 함덕 해수욕장에 함덕점이,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입구 부근에 중문점이 위치해 있다.

프랜차이즈(체인점)가 아닌 제주고씨 가족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이라는 것에서 제주의 맛을 지키려는 고집이 돋보인다. 바로 옆에는 노란 돌고래 간판이 돋보이는 카페바나나 중문점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제주 올레시장, 천지연 폭포, 섭지코지, 이중섭거리, 물찻오름, 한라산 등산코스 등이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