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밍에이전시, 예식대행 서비스 문의 증가..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 연출
상태바
차밍에이전시, 예식대행 서비스 문의 증가..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 연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많은 예식대행 업체들이 주먹구구식으로 인원을 뽑고 짧은 교육을 거친 뒤 실전에 투입시켜 웨딩홀의 분위기를 망치는 경우들을 만나보게 된다.

하지만 결혼식은 인생에 단 한번뿐인 중요한 날이므로 전문성이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그 안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는 지에 따라서 결혼식의 완성도는 달라진다고 볼 수 있다.

이에 최근 전문 웨딩업체 ‘차밍에이전시’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다양한 콘셉트의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하며 예식대행 서비스 문의를 꾸준히 증가시키고 있다.

차밍에이전시 측 관계자는 “신랑 신부의 예식을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많은 하객들을 기분 좋게 맞이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 예식 도우미의 역할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렇기에 부자연스러운 진행이 되지 않도록 풍부한 경험을 통해 수많은 위기 사항들을 잘 대처하는 능력이 있는지, 철저한 검증을 거친 팀장 및 교육 관리자로 팀장급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지 등을 따져보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차밍에이전시는 다양한 영역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데, 먼저 전문 사회자 팀을 신랑 신부의 기호에 맞게 사회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원하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분한 예식부터 편안한 예식, 재미있는 예식 등 자유자재로 연출하고 있어 예비 신랑신부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사람을 뽑는 선발 기준 설정을 높여 나이부터 외모, 책임감과 매너, 그리고 성격 등을 더욱 꼼꼼하게 평가하고 투입시킨다. 좋은 인재들을 더욱더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충분한 트레이닝이 된 상태로 예식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전문적인 팀을 꾸려 더욱더 전문적인 상황 대처 능력을 키우고 있는 것도 하나의 노하우로 꼽히고 있다. 예식 도우미 팀, 웨딩홀 관리 및 안내해주는 팀, 전문 사회자, 현악 3중주 팀 등을 꾸려 예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결혼식의 음악을 담당하는 ‘현악 3중주 팀’은 소리의 빈 공간이 있을 때 어색하지 않게 연주한다. 이는 고풍 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차밍에이전시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