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이사계획을 잡거나 살고 있는 집을 새로 꾸미고 싶어 한다. 이에 주거 인테리어 및 부분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 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그전보다 한층 더 꼼꼼해지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비교해 가구 등 인테리어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인 일이 되었고, 브랜드를 따져볼 때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와, 개인의 주거환경에 어울릴 수 있고 빛나 보일 수 있는 공간의 포인트가 되어줄 가구를 선택하게 된다.

집안의 가장 중요한 공간인 거실과 침실에 맞는 가구를 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최근 들어 대구가구할인매장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대구수입가구물을 취급하는 채움몰은 단순 제품을 구매하는 곳이 아닌 우리 집 공간을 채우자는 슬로건으로 설립된 브랜드로, 흔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그리고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찾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과 호평을 얻고 있다.

채움몰의 전반적인 가구는 크게 침대, 소파, 식탁, 화장대, 서랍장, 테이블, 거실장으로 구분되어 있고 대구수입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해외 공장 및 본사를 두어 일대일 직수입을 통한 대량생산으로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직접 디자인 및 제품 설계를 통해 채움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개인 주거 환경에 아우를 수 있는 공간을 채워준다.

특히나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채움만의 강점이 있는데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만든다는 점이다. 내 가족이 쓰는 물건이라는 마음으로 전 제품을 디자인하는 채움은 더 좋은 디자인과 더 좋은 품질의 가구를, 더 좋은 금액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점이 대구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소비자의 패턴을 잘 반영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내세운 채움몰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좋은 품질의 가구들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