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업을 비롯한 자영업자의 경우 한 번쯤은 카탈로그 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슈어, 리플렛, 전단지 제작 등을 진행을 해본 적이 있다.

인쇄 홍보물 제작의 경우 대부분의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 중 하나로, 제대로 체크하지 않는다면 불필요한 비용도 많이 발생하는 영역 중 하나이다.

그중에서도 인쇄사이트 아트가는 남들과 달라야 살아남는다라는 생각으로 타 업체와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인 곳이다.

오랜 광고대행사 경력의 기획 총괄자와 아트 디자이너가 뭉쳤고, 여기에 충무로 인쇄업계에서 오랜 시간 현장을 지휘한 인쇄 마스터가 하나로 뭉쳐 생겨난 인쇄사이트 아트가는 하이퀄리티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의뢰한 제작물을 아트가 에디터의 디자인 검수와 풍부한 경력의 인쇄 마스터가 감리를 담당해 최상의 퀄리티로 인쇄물을 제작하고 있으며 1군 건설사 및 대기업과 연계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인쇄 전물 포탈 사이트이다.

아트가는 타 인쇄사이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서비스로, 고객이 인쇄 파일을 넘기면 있는 그대로 작업이 이루어지는 기존에 시스템과는 다르게 아트가에서는 우선 고객이 넘긴 인쇄 파일에 이상이 없는지 아트가 자체 검수팀 에디터가 한 번 더 파일을 확인하여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인쇄사고의 위험을 줄여준다.

여기에 인쇄사이트 아트가에서는 납기상담제라는 서비스 또한 도입해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납품받길 희망하는 날짜를 확인하고 납품날짜를 확정하는 방식으로 인쇄 제작물이 언제 나올지 모르는 답답한 부분을 해결하고자 한다.

인쇄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이라도 전화 한 통이면 소비자가 놓칠 수 있는 사소한 부분 하나라도 면밀히 검토하여 원활한 인쇄 진행을 위해 맞춤 상담을 진행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을 고집하는 인쇄사이트 아트가. 종이 재질에 대한 상담은 물론 비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인쇄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실시간 카톡 상담은 물론, 24시간 운영되는 AI기반의 채팅로봇으로 만반에 준비를 맞췄다.

또한 현재도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임없는 인쇄사이트 아트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인쇄가 ㅇㅌㄷ! 라는 초성퀴즈를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경품으로 에어팟부터 전기장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스타벅스 쿠폰,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아트가는 홍보물인쇄, 하드커버 책자, 쇼핑백제작, 홀더/캘린더, 전단지 포스터 제작 등이 가능한 인쇄 전문 쇼핑몰이다. 인쇄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