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버블 시리즈’ 음료들이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선택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부상하고 있다.  

작년 봄 처음 소비자들에게 소개된 요거프레소의 ▲흑당 버블티 시리즈는 특유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과 쫄깃한 버블의 식감으로 누적 판매 백만 잔을 돌파했다. 이후 요거프레소의 벨벳 밀크폼+버블의 조합은 일명 ‘믿먹(믿고 먹는)’ 조합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했다.

그 예로 먼저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지난 12월 출시한 ▲밀크폼 버블라떼 시리즈를 들 수 있다. 독보적인 벨벳 밀크폼과 쌉싸름하고 고소한 쑥과 흑임자 그리고 쫄깃한 버블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밀크폼 쑥 버블라떼, ▲밀크폼 흑임자 버블라떼,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로 구성됐다. 

특히 쑥과 흑임자의 조합을 신선한 네이밍으로 표현한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는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밀크폼 속으로 녹아 드는 진한 쑥과 흑임자 베이스를 관찰하는 것 또한 해당 메뉴를 즐기는 묘미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는 후문. 

두 번째 예로는 이번 달 소개된 추억의 달고나 시리즈(▲추억의 달고나 라떼,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가 꼽힌다. 진득하고 달달한 추억의 음식 달고나와 부드러운 밀크폼의 찰떡 궁합이 특징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지는 달고나의 풍미가 매력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내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흑당 버블티 시리즈를 발판으로 더욱 맛있는 밀크폼과 버블 조합을 고민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료들을 개발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버블 시리즈 메뉴 외에도 커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왔으며 꾸준히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맛있는 경험 외에도 추억을 선물해주고 있는 ▲밀크폼 버블라떼 시리즈와 ▲추억의 달고나 시리즈는 전국 요거프레소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