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0년 새해 봄철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이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을 장만하고자 일산가구거리,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들을 둘러보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DMC에코자이, 지축역 한림풀에버, 고촌캐슬앤파밀리에, 고덕아르테온 등과 같이 서울, 경기권 대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도 많아지고 있어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의 바로크소파는 남가좌동 래미안DMC루센티아 입주가구 공동구매 박람회를 통해 각종 가구들을 우대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바로크소파의 금번 공동구매 박람회에서는 인기 가구를 할인가구로 판매함은 물론, 웨딩과 이사성수기 외에도 새학기를 맞는 학생들을 위한 쥬니어가구, 학생가구 역시 대거 준비하고 각종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최근에는 파주운정화성파크드림,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등 등 수도권 아파트 단지에서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도 많아 해당 단지에도 특별 혜택을 통해 구매 가능하도록 준비됐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평소에도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6차나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와 같은 곳에서도 단체구매 문의도 들어오고 있어 이번 특가세일 중 이들 입주자들에게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재고 역시 충분히 확보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 및 구매는 매장으로 방문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