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맑은 날이 계속되고 비교적 따뜻한 겨울날씨가 유지되면서 스키장을 방문하려는 이용객의 수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시즌만 되면 스키장에 자주 방문하는 매니아층이 아니고서는 일반적으로 집에 스키복, 스키, 보드 등이 구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이다. 그래서 스키장을 방문 할 때 일반적으로 렌탈샵을 방문하여 장비와 스키복을 같이 대여하는 경우가 많다.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는 곤지암스키장에서 렌탈샵을 운영하는 청춘스키에서는 시간, 장비종류, 주중, 주말 등 세분화된 리프트권패키지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본인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매년 장비세트, 의류, 액세서리 등 스키, 보드와 관련된 모든 장비를 신상으로 구비해놓는 것으로 유명한 청춘스키는 버튼, 살로몬, 32, 로시놀, 아토믹, 엘란, 헤드, 달벨로 등 고급 브랜드 장비를 구비해놓고 있으며 686, 버튼, 디미토, 오비오 등 스키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의류들을 구비하였으며 이외 다양한 신상고급의류브랜드를 꾸준히 입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차장이 넓어 차량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렌탈한 장비를 차에 실기가 부담스러울 경우 스키장까지 픽업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납 시 렌탈샵으로 장비를 가져가야 하는 불편함을 고려하여 스키장에서 편안하게 반납할 수 있는 반납서비스 또한 제공 중에 있다.

곤지암렌탈샵 청춘스키 정윤배대표는 “리조트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 중 차를 안 가지고 와렌탈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곤지암리조트, 곤지암역(경강선), 곤지암터미널, 곤지암 근처에서 무료로 픽업&배달 및 스키장이동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