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카페 음료 전문 브랜드 크레페드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프리미엄 로우슈가 딸기청 `마법의딸기`에 대한 앵콜 펀딩을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레페드림'은 지난해 11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마법의딸기(680g)’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공개한 뒤 목표 금액의 4557%를 초과 달성했다. 이후 소비자들의 2차 펀딩 요청이 잇달아 앵콜 펀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

이번 펀딩은 전용 스트로우와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며 리워드 구성에 따라 최대 30%를 할인한다. 제품은 펀딩이 최종 종료된 후 2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고객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마법의딸기’는 달콤하게 씹히는 딸기과육 77%의 프리미엄 로우슈가 딸기청으로, 기존 딸기청들에 비해 압도적인 딸기 함유량, 낮은 설탕 함유량, 무화학 첨가물을 장점으로 내세워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유, 사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넣기만 하면 10초 만에 카페에서 즐기는 딸기 메뉴가 완성되어 누구든 집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크레페드림'은 오는 3월 5일부터 8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 프리미엄 로우슈가 딸기청 ‘마법의딸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