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2020년 설날을 앞두고 외로운 싱글남녀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선물 및 혜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의 새해 목표가 결혼인 많은 싱글 남녀들을 위한 방문상담 이벤트로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바로연을 찾은 모든 고객들 중에 추첨을 통해 '바로연 노블레스 미팅파티 참석권'(10명), ‘신세계 상품권’(10명), ‘스타벅스 키프티콘’(3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종료시 당첨자에 한해 개별연락 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미혼남녀라면 결혼에 대한 압박과 잔소리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과 혜택은 물론, 2020년에는 꿈꾸던 이상형을 만나 연애부터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해결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가입 문의가 많은 시즌을 맞아 맞춤 가입비 산출 테스트를 포함한 연예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 제공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의 비용 그리고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대전, 광주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 이용 및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