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베누보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인기있는 프리미엄 유아/육아 브랜드다. 어린이집 필수품인 낮잠이불을 2020년형으로 새롭게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랜 판매 노하우로 제작된 낮잠이불 베베누보 사계절 낮잠이불은 수년간의 판매 노하우와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다양한 연구와 분석을 진행했다. 선호도 조사, 수면시간과 수면깊이 측정, 공간 측정 등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낮잠이불을 탄생시켰다.

사계절 사용으로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낮잠이불 낮잠이불을 사계절 사용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가장 큰 의견을 반영해 에어매쉬 원단을 기본으로 하는 2가지 라인업을 갖췄다. 에어매쉬 충전재를 사용해 보다 통기성이 좋으며, 쿠션감이 좋다. 또한 복원력이 우수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면과 에어매쉬 양면으로 된 낮잠이불은 피부 자극이 상대적으로 적고 터치감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자연섬유인 만큼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에게 좋다. 마이크로파이버와 에어매쉬 양면으로 된 낮잠이불은 진드기 방지와 유해물질 차단, 먼지 억제의 기능성 원단으로 보다 기능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소비자의 생활환경 및 원단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낮잠이불 베베누보 어린이집 낮잠이불의 보이지 않는 솜까지 최상급을 사용했다. 100가지 유해 물질 검사가 완료된 국제 공인 솜인 휴비스 정품 무형광 솜을 채택했다. 베개 및 패드에 들어간 솜 모두 인증된 솜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낮잠이불에 사용된 부자재 모두 무형광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공인 기관에서 인증 받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쁘고 편의성 좋은 낮잠이불 양옆으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베개를 길게 일체형으로 제작했다. 이불 덮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이불은 분리해서 쓸 수 있으며 여름, 겨울 별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자체 개발해 더욱 특별한 총 12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베베누보 사계절 어린이집 낮잠이불 세트는 위드앤스토어 공식몰 및 네이버 및 각 제휴몰에서 지금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공식몰과 네이버몰에서는 런칭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할인 및 베개, 세탁망, 세정제 등의 사은품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