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해외여행을 계획을 하다 보면 공항까지 편하게 이동을 하는 것을 고려를 하여 차량을 편하게 맡기고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시점이다.

그 중 ‘가자주차대행’업체는 보안을 철저하게 하고 고비용의 자동차까지도 관리감독을 철저하게 하여 든든하게 차량을 맡길 수 있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의 시스템도 제대로 갖추고 있다.

일반적으로 주차서비스를 이용을 하려고 하면 부담이 되지만, 가자주차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중한 차량을 맡길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가자주차대행 관계자는 “장기주차장 서비스를 이용 시 관련 업체마다 비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할인이벤트를 잘 이용하여야 저렴하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가자주차대행’업체는 장기주차를 위한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를 하고 있으며 CCTV실시간 운영으로 보안에도 철저하게 신경을 써 사각지대 없이 관리가 이루어진다. 요즘 불법주차 및 무분별하게 차량관리하는 비전문적 업체가 있어 안전한 업체를 선택해 주어야 하는 것도 소비자의 몫으로 보인다.

현재 가자주차대행에서는 1여객 터미널, 2여객 터미널 소비자가 원하는 가까운 주차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3일째부터 50프로 할인 이벤트 중이므로 이번 설연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참고 하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