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 남동구 고잔동 인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우아미가구’ 본사전시장에서 소파, 테이블, 침대 및 원목가구들을 대상으로 7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2020년 새해가 되며 해가 지난 △이월상품 새 가구에 유통 중 스크래치가 생긴△스크래치 가구 △전시 상품 △단종 상품이 포함됐다.

우아미가구는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신혼 가구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친환경 E0 등급으로 고가 자재를 사용해 제작으로 하고 있어 주니어가구로도 인기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시즌이 지난 제품부터 전시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렴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스크래치 가구의 경우 유통 과정에서 생긴 단순 스크래치 상품으로 새 상품과 기능적 측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어 저렴한 비용에 고급 가구들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인천가구단지 우아미가구 본사전시장은 300평, 2층 규모의 매장으로 500평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할인 정보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 남동 우아미가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