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트렌디한 샤무드패브릭소파, 에닐린플러스 등급의 천연통가죽소파 뿐만 아니라 미국수입매트리스, 이태리세라믹식탁, 원목테이블 등을 선보이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루헨퍼니처이 새해맞이 신혼가구 추천패키지를 선보인다.

루헨퍼니처는 1월 한달간 신혼가구패키지 제품을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 3~4인용 패브릭가죽소파와 미국수입매트리스 및 프레임, 6인세라믹식탁과벤치의자세트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5개 직영점에서 기능성 패브릭 원단과 친환경 통가죽 소파를 판매하고 있는 루헨은 특히 E0등급의 친환경 최상급 사면대패 목재와 함수율 10% 이하의 최적목재, 튼튼하고 견고한 S자 스프링, 이태리 INTES 엘라스틱 밴드, 유해물질이 없는 이태리 친환경 에코 접착제, 마이크로 항균 화이퍼 등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기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샤무드쇼파, 아쿠아 스웨이드쇼파 등 기능성패브릭쇼파와 이탈리아 통가죽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가죽쇼파를 유통과정을 최소화한 창고형 할인매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 2층에 수입침대 전시장을 마련하고 국내에서도 인지도 및 인기가 높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모든 매트리스를 직접 시연 후 선택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퀸, 킹사이즈,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 조명형 침대, 모션베드 같은 다양한 규격의 프레임은 물론 원목, 가죽, 패브릭 등 여러가지 원단을 활용한 프레임을 주문 제작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가구구입시 소재와 기술력은 우수한지 그리고 A/S가 가능한지 등을 살펴보아야 한다"며 "소파&침대 패키지 구성 외에도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한 브랜드 인기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매장에 직접 방문해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루헨 신혼가구패키지 행사는 전국 지점 동시에 진행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김해부산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단지, 인천송파동탄가구단지 및 각지점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