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씰리템퍼 매트리스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다. 국내 공식매장 시장 규모가 성장세를 이루면서 신혼 입주고객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추세다.

마석가구단지(공단) 내 위치한 템퍼 씰리침대 국내 공식매장 베티룸은 다양한 사이즈 타입의 인기를 반영해 신년추가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프레임 맞춤제작을 시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거실, 안방, 주방가구를 선보이며 토탈가구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베티룸은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수면습관이나 취하는 자세 등이 각기 다르기에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와 함께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수면 파트너 유무 및 수면자세를 체크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매트리스 타입을 추천한다.

먼저 올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는 경우, 신체가 매트리스와 닿는 면적이 많기 때문에 신체 전체를 감싸 안아줄 수 있고 적당히 단단한 매트리스를 취해야 하는데 씰리침대의 포켓스프링으로 매우 만족도가 높다

반면 측면으로 돌아 누워 수면을 취하는 경우 골반과 어깨부위에 압력이 집중되므로 너무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을 수 있다. 이에 단단한 매트리스보다는 푹신한 매트리스가 도움이 되며 템퍼의 고밀도 메모리폼의 우수성 또한 볼 수 있다.

엎드려서 수면을 취하는 경우 너무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허리가 아치형으로 변해 허리에 부담이 갈 수 있다. 허리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단단하면서도 약간은 푹신한 매트리스가 적절하며 고밀도 점탄성으로 밤새 최적의 안락함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한편 템퍼 씰리 국내공식대리점인 베티룸은 직수입 매장과 달리 철저하고 빠른 배송과 즉각적인 A/S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아니라 각 브랜드 공식이벤트와 매장할인 혜택을 동식에 적용 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세계적으로 유명한 템퍼와 씰리 침대를 국내 공식대리점에서 믿고 구입하시길 바란다"며 "신년맞이 할인혜택과 프레임 맞춤제작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가구 구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로 연중무휴 운영되며 템퍼씰리침대 외에도 대리석식탁, 원목 패브릭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 판매한다. 이번 새해 맞이 추가할인 이벤트 및 베티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