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예복 및 남자맞춤정장 브랜드 보헨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특별한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결혼예복 혹은 비즈니스 남성 맞춤정장, 고급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자켓 2벌 대여, 악세사리 대여, 리폼 서비스까지 하나의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진행 시 맞춤정장의 원단으로는 보헨 자체제작 울 100% 150수,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첫 번째 보헨 자체제작 울 100% 150수 원단은 메리노 울 100%를 원재료로 만드는 원단이기 때문에 일반 울보다 훨씬 부드럽고 탄력이 좋다. 착용감이 편하고 가벼워서 가성비 좋은 맞춤 신랑예복 원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원단은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매우 좋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급스럽고 다양한 패턴은 물론이고 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원단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이태리 수입 원단들보다 가격대가 합리적이기 때문에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프로모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원단은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이다. 영국 특유의 매트함과 견고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원단이며 뛰어난 드레이프성과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으로 대표적인 영국지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원단 중 하나이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맞춤 신랑예복을 찾고 있다면 영국 원단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페셜 웨딩 패키지로 진행 할 시 고급 맞춤 수제구두까지 무료로 제작이 가능하다. 디자인과 가죽 컬러 등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정확하게 발 사이즈를 측정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착화감 역시 편하다는 것이 보헨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어 “가격대가 높아 수입원단으로 지어지는 맞춤 남자예복 혹은 비즈니스 남성맞춤정장에 접근하기 힘들었다면, 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맞춤정장가격을 만나볼 수 있을 것 ” 이라며, “해당 프로모션이 종료되기 전에 방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은 보헨 청담점과 보헨 종로점에서 진행 되며, 정읍, 청주 지점의 프로모션은 해당 지점에 유선 문의시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