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커플레이스와 꾸준한 파트너 제휴를 맺고있는 APL(Asia Poker League)은 지난 11월 온라인포커룸을 출시했으며 2020년 2월 19일 부터 2월 28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진행되는 10,000,000,000 GTD 의 라이브 토너먼트 메인 이벤트에 많은 프로포커플레이어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포커리그(APL)와 지속적인 파트너제휴를 맺고 있던 포커커뮤니티 포커플레이스의 김준영대표는 이번1월 KSOP 강우성 대표와도 파트너 제휴를 맺게 되었다.

포커플레이스에는 현재 17개의 파이널나인 매장이 제휴된 상태이며, KSOP와 관련된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KSOP는 매달 서울권,경상권,전라권에서 대회가 진행되고 약 80개의 펍이 참가하고 있다. KSOP는 이번 1월 12일 양재AT센터에서 서울권 대회가 실시되었는데, 이날 총 13군데의 KSOP 공식지정점에서 대회에 참가했으며 총 100여명이 출전하였다.

1등은 선릉지점 더 텍사스의 닉네임 하이랜더 선수가 AQ 으로 차지 하였으며 파이널테이블 총 8명중 2명이 더 텍사스 선릉지점 출신이었다.

한편 KSOP에서 최초로 도입된 한국포커랭킹 시스템인 KPI 는 앞으로 KSOP에서 주최되는 모든대회에서 상위 랭커들의 성적을 기록하며 향후 TEAM KSOP 선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