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경북 필라테스의 전문센터 ‘더필라테스’가 2020년 필라테스 그룹레슨 및 개인레슨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할인 및 기간연장 혜택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본점인 대구범어유림점과 직영점인 대구범어마크팰리스점, 대구수성인터불고호텔점 외 전국 각지 30여개 지점을 둔 ‘더필라테스’가 회원들의 재정적 부담을 줄여주고 건강관리를 위해 힘쓰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이다.   

필라테스는 신체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근골격계 기능을 향상시키는 신체 강화 운동이며 다양한 기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하는 기구 퀄리티가 중요하다. ‘더필라테스’는 프리미엄 필라테스 기구 브랜드인 Balanced Body의 제품을 사용하여 운동 효과는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한다. 

또한 13년간 본점을 흔들림 없이 운영해온 나미정 대표와 윤병관 대표는 물리치료과 교수, 스포츠재활과 교수로 필라테스의 치료적 의미를 충분히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자세교정은 물론 다이어트, 필라테스 강사 양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도할 수 있다. ‘더필라테스’는 무용과 교수인 강소정 원장, 15년 경력의 유유경 원장, 피트니스 모델, 피트니스 심판 1급 위원 등 전문성을 보유한 강사를 통해 차별화된 수업을 전개한다. 

‘더필라테스’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자체 어플을 개발하여 스케줄을 자유롭게 예약 및 취소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1회 50분 수업을 30분 단위로 꼼꼼하게 배치하여 회원들이 자신의 사정에 맞추어 언제나 수업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수업횟수에 따라 수강료가 달라지는 필라테스 수업의 특성상 낭비 없이 알차게 수업횟수를 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수업을 진행하지 않는 원칙을 고수하여 회원들이 더욱 집중도 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레슨 룸을 여러 개 나누어 구비함으로써 회원들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강사의 지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으며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 구역에 O2청정지역을 완비했다. 

최소 8년 경력의 전문 강사가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섬세하게 지도하기 때문에 실버/노인 필라테스, 어린이를 위한 키성장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다. 일반인을 위한 자세교정이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기본이며 골퍼, 무용수 필라테스, 남성필라테스, 디스크 및 엘보우 환자를 위한 재활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더필라테스’는 680명 이상의 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한 교육관이며 수도권 11개 대학과 상호협력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