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LG 전자 가전렌탈이 가능한 본사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은 설을 맞아 LG정수기렌탈, lg공기청정기렌탈, 엘지안마의자렌탈 등 렌탈 가능한 가전에 대해 최대 44개월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31일까지 렌탈신청을 마친 고객들이 대상이며 상하좌우 직수정수기렌탈,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결합 시 각각 2천원, 5천원 결합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정수기 + 인덕션렌탈, 또는 LG식기세척기렌탈 + 엘지인덕션 렌탈 시 추가로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받는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의 1월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퓨리케어 정수기렌탈의 모든 모델 ( WD303AP / WD503AS / WD503AW / WD503AP / WD303AW / WD303AS ) 월 렌탈 요금이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매년 직수관을 무상교체하고 3개월 방문 주기로 정수기의 안쪽까지 섬세하게 케어하는 인사이트 케어로 안심하고 직수를 마실 수 있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요금 10개월 무료가 적용된다. 화이트, 실버, 그리고 펫 모델중 선택이 가능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신규 모델인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펫은 펫의 배변냄새와 털 제거기능이 향상되어 많은 펫팸족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시 19, 30평형은 LG정품 무빙휠까지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 문의가 많아졌다. 공기청정기 추천을 하는데 있어 제품의 성능이나 필터를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생활 환경이나 사용 면적에 맞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더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LG스타일러렌탈 시 매일 입는 셔츠, 교복, 패딩, 코트 등을 매일 씻어 입을 수 있다. 최대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고 스타일러 전용 향기시트를 증정한다. 스타일러 케어솔루션 진행 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클리닝 서비스, 급수통 및 배수통 무상 교체 등 철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LG건조기렌탈은 9kg (RH9WGANR, RH9SGNR)모델과 14kg (RH14WNR, RH14VNR)모델은 1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이 외에 대용량 LG건조기 16kg (RH16WNR, RH16VNR)는 6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LG인덕션렌탈은 3.0kW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쉬운 조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14중 안전장치로 안전하다. 미라듀어 글라스 모델은 요금 10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방 패키지(정수기/식기세척기) 결합 시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고 있다.

LG 힐링미 안마의자는 다중 에어셀이 전신을 안마하고, 3단계 무중력 모드가 집에서도 편하게 안마받을 수 있는 엘지안마의자렌탈은 설 맞이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스페이스 셰이빙으로 공간 절약도 가능하다. 전신마사지기 LG안마의자는 요금 할인 3개월이 들어간다.

LG식기세척기렌탈 시 1월은 요금 3개월 무료, 전용 세제를 증정받을 수 있다. 토네이도 세척날개가 식기를 강력하게 세척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자동 문열림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저전력/ 저소음 설계로 전기료 걱정이 없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 관계자는 모든 렌탈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프라이어부터 전기오븐, 믹서기, 토스터기, 비데, 로봇청소기 등 200여가지가 넘는 주방 가전 및 생활 가전 등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렌탈샵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모든 가전렌탈 상품에 대해 렌탈시 무조건 최대 1+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공기청정기렌탈비교,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등 관련 상담을 받고 싶을 경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 시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실시간 상담 팝업 등으로 빠르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