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새해에는 혼수마련, 살림 리뉴얼 등의 이유로 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최근에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광명구가단지, 남양주 등을 배회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그러나 이렇게 발품을 팔러 다닐 필요없이 전국의 루모스 매장을 이용하면 보다 손쉽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템퍼모션베드, 모션침대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광명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으로 납품하고 있으며 일부 유명 호텔에도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루모스는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의 거품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시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템퍼모션베드나 메모리폼매트리스 또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저렴하게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혼수마련의 필수코스로도 주목받고 있는데, 루모스에서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우수 브랜드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만족도 측면에서도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다른 가구 매장에서 2~3개의 수입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는 반면, 루모스에서는 템퍼페딕, 썰타, 킹스다운, 굿드림, 스턴스앤포스터 등, 무려 7개의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국내에서 메롤라 디바니 제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루모스는 다양한 제품을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 그러나 이 뿐만 아니라, 탁월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이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최근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이 많아지면서 루모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으며, 재방문률도 매우 놓은 편이다.

이외에도 루모스에서는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 맞춤형 프레임 제작 등의 고객 편의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1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접해볼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를 접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