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 '대게나라', 설 연휴 가족외식 장소로 인기
상태바
안산 맛집 '대게나라', 설 연휴 가족외식 장소로 인기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1.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과거 대게요리는 맛과 영양이 뛰어남에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한번씩 먹는 음식으로 인식이 됐다. 하지만 요즘에는 외식이 발달되고 맛집 탐방이 일상화됨에 따라 평상시에도 대게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서 대게를 비롯한 킹크랩, 랍스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대게나라'를 꼽을만하다. '대게나라'는 대게 요리의 대중화를 이끈 주인공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 중 경기도 안산에서도 '대게나라'를 만나볼 수 있다. 안산 맛집 '대게나라'는 최상급의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살아있는 상태로 공수하여 대형수족관에 그대로 보관하고 고객 주문과 동시에 바로 잡아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서 먹기 좋게 손질한 후 제공한다.

메인요리와 함께 코스식으로 나오는 음식은 게살죽, 사시미, 스테이크, 탕, 볶음류, 후식과 게장볶음밥 등 다양한 입맛을 느낄수 있는 음식들로 한상 푸짐하게 차려진다.

'대게나라' 안산점은 파티션홀, 개별룸을 갖추고 있어 가족 외식, 회사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주말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 외식 예약을 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대게, 킹크랩, 랍스터 포장시 kg(싯가)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설 명절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대게나라 안산점에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 음식 하나하나에 항상 정성을 다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분들의 소중한 식사 자리를 빛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설연휴에도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게나라' 안산점은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며 홈페이지 또는 매장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